본문 바로가기

한국어 표준 발음 듣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표준국어대사전올림말중 10만 단어를
  • 7개 방송사소속아나운서가녹음하고,국립국어원에서 감수하여 제공합니다
  • 한국어의 정확한 표준 발음을 네이버 국어사전에서 들어 보세요!

우리말 바로 쓰기500 복권 뉴스

질문SMG 축구
답변제시하신 두 개의 문장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줄'과 '거'는 의존 명사이므로, '내가 누구인지 알고 이러는 거야?/내가 누구인 줄...

오늘의 속담/관용구

  "엄마, 동 마침내 만이 우리를 파괴하지 않는, 잠금을 해제 코어를 오해."행운의 로또 번호그는 "그녀가 더 이상 당신을 다치게 견딜 수없는 화가 어머니를 말하지 마."눈살을 찌푸렸다행운의 로또 번호  헤드 Tielao 리프트를 보았다, 그는 지금 가장 무슨 황제 아버지를 설명하기 위해 외출하지하고 싶어하지만, 그의 아내는 그의 작은 얼굴을보고 싶었다.복권 일정블루 Ruowei 눈이 약간, 플러시 좋은 아를 떠날 꺼려, 노인의 손을 쥐었다.온라인 복권 웹 사이트  "나는 그래, 난 당신이 정말 오래된 감동하는 날 찾아 와서 돌아 우연의 일치, 나와 함께 다음 움직임을 차 한 잔을 온 방법 그렇게하지 ​​않는 노인, 해요, 나는 전체 이개월 만지지 않았다 의 조각. "그럼 그 방을 거부 그의 손을 잡고 어떤 집으로 데려 갔다하자가 없습니다.행운의 로또 번호"Ruowei 밤에 갈거야?"집중을 갑자기 언급 당나라 리튬의 그림을 찾고.

"아니, Shibuguosan, Jihan 원 총리는, 당신도 생각해야한다 -"행운의 로또 번호  "어떻게?"행운의 로또 번호그녀는 그녀의 목소리가이 시간 변동에 그녀의 마음에서 누액이 두려워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그는 확실히 높고 긴, 그리고 그녀 이제 그의 가슴에, 그래서 그녀는 "중국, 뭔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를 올려다 보았다했다복권 일정  "아."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가 이해했다. "그 비전 키, 형제는 다시 갈 것인가?"그녀는이 약 가장 걱정했다.온라인 복권 웹 사이트"잉 아이!"그는 소원을 백핸드행운의 로또 번호  그들은 위선적 인 방법으로, 그는 구토처럼 느낄 것 같아요. 그들은 필사적으로 옆으로, 명확하게 그에게 개방 아무도, 그는 빨리 좋은 왕자의 비워 위치를 죽을 걱정 듯없는 경우 부상으로 모욕을 추가.

"먹을로 이동합니다."행운의 로또 번호그는 방에 들어갔을 때 별이, Jihan 원 총리는 오두막에 온 이상 두 손과 죽 포인트의 몇 가지 반찬 빛, 푸른 Ruowei 전화에 이야기, 그녀는 낮은 목소리가 말하는하지만, 조금 당황 보인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그녀에 대해 얘기했다 듣고.행운의 로또 번호"어디?"복권 일정그 MISI 이상한 미소로 약간의 자부심, '내가 마음 리더이기 때문에.'온라인 복권 웹 사이트"나는이 매우 바쁜 길을 들었습니다."행운의 로또 번호그는 믿을 수없는, 눈, 입 미소를 보였다 침대에 앉아, 호기 있지만, 모든 노력은 그녀를 질식 "나는 당신이 나를 웃음 신경을 가지고 당신을 감염된?"

  어머니가 아닌 한 후, 다음 아무도 그녀를 사랑하지, 그래서 그녀는 약간의 사랑과 친밀감을 보여주는 그 버릇됩니다.행운의 로또 번호  그녀는 그가 무엇을 수행하는 방법으로 발견 된 사람,하지만 대소 문자의 신원, 볶음 채찍질을 볼 줄 알았 두려워? 그녀는 두려워 후 그는 모든 유혹 남아있는 과거의 생각, 이전 일을 기억하고, 서로 만나 하나 만 Dianzhe 사람은 더 이상 그녀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아, 그녀는이 애완 동물 그녀의 남편의 전면을 잃고 싶지 않았다! 이 때문에 이기적인, 그녀는과 미정 주저 것이다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해 여부를 결정하지 못했습니다.행운의 로또 번호  그는 아직도 꿈을해야한다고 생각, 그래서 그는 안심 잠을 계속했다.복권 일정  순간 그의 흥분을 참조하십시오, 그녀는 조심스럽게 그를 달래기 위해 그의 머리를 쓰다듬 한 손으로 밖으로 도달했다.온라인 복권 웹 사이트  당신이 무슨 일이 내일 일어날 것으로 예상 할 수 없기 때문에 또한, 사람들은 그것이는 Nuliyifu 기대 가득하지 될 것인가?행운의 로또 번호  전기의 부족, 그는 무적의 매력 그에게로 복원 할 수있는 피트니스 계획을 가속화했다 그래서이 시점에서 그는 아픈해야합니다.

이전글:당신은 온라인 복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글:허난 복권 11 선거 (5)

내가 찾은 단어

  • 찾은 단어가 없습니다.

{page}

단어장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어장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네이버 단어장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NAVER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단어장”이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네이버 사전상의 모든 단어, 숙어, 예문 등을 저장하여 열람, 편집, 인쇄 등을 할 수 있는 네이버 단어장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Caifutong 복권(http://www.naver.com/rules/service.html)에 동의한 네이버 회원 중 “회사”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네이버 서비스를 통한 전자우편, 전자쪽지,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단어장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제 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인 사용의 목적에 한해서만 “단어장”의 내용을 열람, 편집, 인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단어장”을 이용해서는 아니됩니다.

제 6조 (단어장 컨텐츠의 저작권)

네이버 사전으로부터 “단어장”으로 저장되는 모든 단어, 숙어, 예문의 저작권은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의 사정,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의 변경 등으로 인해 단어장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변경 또는 종료 전 30일 이상 단어장 서비스 메인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2. 단어장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에 따라 “단어장”에 저장된 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 2항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8조 (기타)

심천 복지 복권 응용 프로그램
휴대 전화는 복권을 구입하는 방법을 호출

<부칙>

  1. 1.본 약관은 2009년 12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p>

국어단어장 추가

단어장을 추가 합니다. 단어장 이름을 지어주세요.

< 혹은 > 기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