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 표준 발음 듣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표준국어대사전올림말중 10만 단어를
  • 7개 방송사소속아나운서가녹음하고,국립국어원에서 감수하여 제공합니다
  • 한국어의 정확한 표준 발음을 네이버 국어사전에서 들어 보세요!

우리말 바로 쓰기야 오 밍 기억하다 리조트 기력 을 다

질문신화 리조트 인출 됐 다
답변제시하신 두 개의 문장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줄'과 '거'는 의존 명사이므로, '내가 누구인지 알고 이러는 거야?/내가 누구인 줄...

오늘의 속담/관용구

"나는 ...... 나는 그냥 아무것도 재생합니다.이 시점에서, 내가 부탁하지 않은 당신에 대해! 왜 당신은 내가 당신의 여자 주인이야 말을 어떻게해야합니까? 미리 말 안 했어,하지만 내 빠른 반응, 당신은 노는 것 . "그녀는 의도적으로 거의 자신을 익사 수줍음을 전환하기 위해 톤 신용을 말했다.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그는 취학 연령에서이 질문에, 고대의 여성이 왜 그렇게 바보 될했다? 이제 그가 더 나은 이유는 결국 좋지했다, 그를 진정한 고대의 여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  "당신은 그것을 철회."파의 전체 기세를 벨로우즈.아시아 경마 게임 규칙 AAB 리조트 다"나는 그가 무니는, 당연 그들은 사치의 가득없는 왕의 가족이 들었어요."신 리스 보 아 리조트 브랜드 다"소녀 자신에게 남자를?"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  "곧."그는 내가 이렇게 오래를 마칠 방법 ", 그녀의 이마를 키스 수 아래로 안심? 키 에메랄드를 검색 등 드레스, 크라운, 홀, 장미, 캐리지가 나는 ......이, 우리의 결혼식을 위해 준비를 주문 는 행복한 여자의가되고 싶은 나는 우리 차의 축복을 파괴하는 그 더러워 일을 할 수 없습니다. "

  마지막으로, 단어는 4 개의 교착 입술에서 사라졌다.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  도움이되지만 두 개의 금발 미인 볼 수없는 당신 징. 설마, 아름다움에 대한 인간의 열정은 일반적인 문제 없지만, 두 번의 Xinxin 온이 매우 조용한 아름다움이 여자가 누구로부터 3 단계 거리에 벨로우즈 측에서 기다렸다 보셨나요?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  모 붉은의 Xinxin의 눈, 질식, 충동 안젤라 안아;. "감사합니다"아시아 경마 게임 규칙 AAB 리조트 다  향수는 반복적 그녀의 얼굴, 그녀의 머리를 키스. "잘 내 작은 자라, 우리 공주님."그런 다음 부드럽게 둡니다.신 리스 보 아 리조트 브랜드 다'음, 예, 독 아래에 있었다!하지만 당신은 정말로 운이 여우 야하지만 대신 죽을 희생양이 여전히있다.'변화를위한 더 좋은 모습 라이즈, 더이상 보통 Jingxian 소아, 그녀는 켜져 악의에 찬 주르.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나는 내가 너무 공격적인 것 유무를 알 수없는, 물어볼 게있어?"

  "아무리 아래층 것을 듣고하지 않는다"고 말했다.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내가 할 수없는, 비를 즐길?"구 유 핑 다시 소리 쳤다.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다만라고 생각 그가 집의 뒤쪽에서 직접 2 층에 올라 것은 지체하지 않는 그가 그녀 절규 여섯 신지 포효 들었을 때 발코니에서 집을으로 크롤링이었다 즉시 그가 침묵 아래층 경량 가서 이 장면의 전면 것을 보았다.아시아 경마 게임 규칙 AAB 리조트 다"이것은 아무 불편이 없다? 당신의 몸은 여전히​​ 참을 수있다, 아빠, 그래서 사심입니까?"강 역사의 상승도 상당히 놀랐습니다, 몸의 장관을 너무 많이 될 것 같은이, 할 수있는 모든 밤을 머물 것 이상 상승에 대한 걱정.신 리스 보 아 리조트 브랜드 다  남자 그는 하나에 거의 검은 밤이었다, 침묵 말을하지 않고, 대답하지 않았다.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정말 당신! 와우!"오오 야 료타 Wawataijiao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참조하십시오."눈이 가리키는 길.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그는 그녀의 얼굴을 검토 잠시 생각, 생각이 갑자기 점멸 할 ...... "하고 비 관련?"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  "때 나는 졸업하면 갖게 홈, 당신 안함] 알고 얼마나 많은 선생님 참을성!"그녀의 음색 계시 그루지.아시아 경마 게임 규칙 AAB 리조트 다"꽥!​​"신 리스 보 아 리조트 브랜드 다"나는 당신을 신뢰하기 때문에, 아! 무슨 말을, 난 당신을 생각합니다."그녀는 권리의 과정이었다.아시아 태평양 국제 리조트 비축 해 두 었 다"고 밸리, 당신은 우리가 주름해야한다고 생각합니까?"川史希 조금 공헌을 깰 초대 사람들의 상승이 모든 방법을 희망한다.

이전글:센 토사 리조트 국제 이다
다음글:신화 리조트 배달 혜택 을 주 기로 했 다

내가 찾은 단어

  • 찾은 단어가 없습니다.

{page}

단어장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어장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네이버 단어장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NAVER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단어장”이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네이버 사전상의 모든 단어, 숙어, 예문 등을 저장하여 열람, 편집, 인쇄 등을 할 수 있는 네이버 단어장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아 리 엘 샤 론 관영 리조트 를 축하 했 다(http://www.naver.com/rules/service.html)에 동의한 네이버 회원 중 “회사”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네이버 서비스를 통한 전자우편, 전자쪽지,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단어장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제 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인 사용의 목적에 한해서만 “단어장”의 내용을 열람, 편집, 인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단어장”을 이용해서는 아니됩니다.

제 6조 (단어장 컨텐츠의 저작권)

네이버 사전으로부터 “단어장”으로 저장되는 모든 단어, 숙어, 예문의 저작권은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의 사정,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의 변경 등으로 인해 단어장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변경 또는 종료 전 30일 이상 단어장 서비스 메인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2. 단어장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에 따라 “단어장”에 저장된 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 2항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8조 (기타)

아시아 태평양 리조트 홈페이지 다
신세계 리조트 첫 페이지 를 장식 했 다

<부칙>

  1. 1.본 약관은 2009년 12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p>

국어단어장 추가

단어장을 추가 합니다. 단어장 이름을 지어주세요.

< 혹은 > 기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