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 표준 발음 듣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표준국어대사전올림말중 10만 단어를
  • 7개 방송사소속아나운서가녹음하고,국립국어원에서 감수하여 제공합니다
  • 한국어의 정확한 표준 발음을 네이버 국어사전에서 들어 보세요!

우리말 바로 쓰기신 马国际 예비 주소 리조트 다

질문어떤 리조트 포함 했 다
답변제시하신 두 개의 문장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줄'과 '거'는 의존 명사이므로, '내가 누구인지 알고 이러는 거야?/내가 누구인 줄...

오늘의 속담/관용구

"꽥!​​"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  "그래서 아을 믿습니다"당신은 징은 일어 서서, 도어 방향으로 그녀를 따라, 슬픔을, 그 사람도 밖으로, 그가 너무 심하게 그것을했다 그의 귀여운 거리와 벨로우즈 순서를 도와해야합니까?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당신은 아직 죽지해야한다"고 말했다.스타 벅 스 리조트 상륙 했 다  거대한 이벤트 기획을 돌려 모의 Xinxin 마음. 사람들은 보상으로 그녀의 이익의 2 %를 지불 할 수있는, 그녀는 배의 트릭을 사용하고 싶습니다,하지만 그녀는 결국 짧은 직원을, 이야기하는 사람의 학생 소요, 그녀는 또한 많은 노력을 포인트를 적립!센 토사 리조트 에서 잃 었 이 길 수 있 습니까* 잘라, 821 (610)이 로맨틱 "나는 시티 헌터 사랑"초승달을 참조 Gengzong의 Ru 과정과 Taoshu 닝 체이스 사랑, * 줄거리에 관련된 사람들의 이글 그룹을 배우려면 "왕의 히트를 잃었다"새로운 달 493에서 낭만적 인 모양을 알고 "긍지 사랑 실버 이글"완전한 소설 전체 이름 : Fumei 011 [밸리의 매력 여성 흥신소 콘도르 1백57킬로바이트]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  운전석을 볼 수에있어, 같은 리디아의 냉정한 검은 색입니다.

그녀는 내가 모든 이야기를 잘 아이를 말하려고 기억, 울고되어 있지만 Zhuangmeng 윤 마지막으로, 세단 형 자동차를 보냈다. 하지만 나는 완전히 그녀 아이들을 위해 희망을 줄 수있는 권한을 드릴 것입니다, 그녀의 동정하지 않았다 있지만, 올바른 자녀에게 그 약속을 지킬 수 없었다.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당신이 자신에게 신뢰의 약속의 위반을 부인하십니까?"그녀는 그가 그녀가 거의 굴욕 무슨 말을하는 증인의 앞에 있다면, 그녀가 무너질 것이다 부정해야한다고 믿을 수 없었다 오늘 어떻게 이러한 분야?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  "나는 재료에 대해 말한 '파는'우리는 사전 정확히 알고하지 않을 경우 사건을 맡아 내가 뭔가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하지 말 것."그는 실제로 침착 부드러운 보일 수 있습니다 따뜻한 성격, 아주 참을성에 의해 하지 꾸물 거리는, 그래서 전체 단어의 오래된 뇌 대답.스타 벅 스 리조트 상륙 했 다  "징 예!"팝콘 Shenshouqujie가 기쁘게 구부릴, 얼굴이 매우 성실한 미소를 쌓여 감히 흘 렸어. "당신은 무엇을 아 부는 바람? 앉아!"센 토사 리조트 에서 잃 었 이 길 수 있 습니까  의식 같은 손처럼 모의 Xinxin은 활성은 라벤더 필드를 산책으로, 그의 팔을 구부려.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  이 예기치 않은 비명은, 벨로우즈 있도록 책의 세계에서 깨어날. "의 Xinxin! '

"정말요? 그럼 왜 내가 그녀를 알려주지 못 잤다?"총 총 한 그는 용감 생각, 적극적인는 물었다.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두시 원래이 부문에 침대의 상승에 누워 그를 의식에 응시에, 그녀는 서서히 침대에서 상승 사치코가 갑자기 그의 눈을 뜨게에의 임시 침대의 상승 이동 침대의 장관에 가서 차가운 미소 터치 그녀면에 나타났다.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  "마스터, 난 경찰 처리합니다."리디아는 교사와 학생 벨로우즈 몰리브덴의 Xinxin과의 관계, 그리고 그녀의 눈에서, 미주리의 Xinxin는 빈 도둑 그녀 아끼지을위한 간단하게 필요 휴식하지 못했습니다 단순히 여부.스타 벅 스 리조트 상륙 했 다"이봐! 아들 밸리, 밸리 아들!"우 수련 오른쪽 쓸데가 어쩔 수없이 자신의 허리를보고 울었다 점차 긴 이동합니다. 그는 한숨 하락, 집에 온 "Mengyun Mengyun 아, 나는 희망의 희미한 빛을 보유 할 수 있습니까?"센 토사 리조트 에서 잃 었 이 길 수 있 습니까"누군가가 뽑아?"더 사치코 사이에서 경악의 상승을. 이 집은 오랫동안 그녀의 의도를 알고있다인가?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  리디아 침묵, 대답하지 않습니다.

  밤, 하늘을 통해 달 떨어지면.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아빠, 잘못, 잘못된, 나는 내 미래의 아내 키스."오 미소 지으며 떠나 문을 열어 설정 강 상승의 역사를.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오른쪽 반환 날짜 지연 아이들의, 그것은 나를 더욱 분노 Zhuangmeng 윤은 그녀의의 때문에,뿐만 년 우리의 어머니를 박탈, 내가 아이들에게 좋은 수사에 대한 권리를 말하고 싶었 결정, 수 있습니다.스타 벅 스 리조트 상륙 했 다  좋은 의도가 있지만, 심각한 비즈니스가 학교에 퍼져 그와 같이 부르짖 그녀의 이전과 결합 있지만 여자 친구가 될 그녀를 가지고, 어떤 일 경우,하지만 매우 까다로운 상황 아!센 토사 리조트 에서 잃 었 이 길 수 있 습니까  그녀는 리디아, 주저하는 모습을 참을 수 없다, 대답했다.십삼 장 리조트 어때요"내가하지 무슨 조상라고 말하고 행동하고 떠나기 수있다. 친구 불러이 없습니다"구 유 핑 되풀이했다. 내 마음에이 모든 사실이 아니다이면, 그녀의 너무 큰 역할을하기 때문에 뭔가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이었다.

이전글:아시아 경마 AAB 리조트 사이트 (www. 비축 해 두 었 다
다음글:신세계 리조트 입 출금 했 다

내가 찾은 단어

  • 찾은 단어가 없습니다.

{page}

단어장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어장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네이버 단어장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NAVER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단어장”이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네이버 사전상의 모든 단어, 숙어, 예문 등을 저장하여 열람, 편집, 인쇄 등을 할 수 있는 네이버 단어장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승 창 리조트 룰렛 이다(http://www.naver.com/rules/service.html)에 동의한 네이버 회원 중 “회사”가 제공하는 단어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네이버 서비스를 통한 전자우편, 전자쪽지,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단어장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단어장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제 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인 사용의 목적에 한해서만 “단어장”의 내용을 열람, 편집, 인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단어장”을 이용해서는 아니됩니다.

제 6조 (단어장 컨텐츠의 저작권)

네이버 사전으로부터 “단어장”으로 저장되는 모든 단어, 숙어, 예문의 저작권은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의 사정, 사전 컨텐츠 제공업체의 변경 등으로 인해 단어장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변경 또는 종료 전 30일 이상 단어장 서비스 메인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2. 단어장 서비스의 변경 또는 종료에 따라 “단어장”에 저장된 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 2항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8조 (기타)

스 포 티 지 웨 리조트 등록 입금 했 다
아 레 스 리조트 입금 프리미엄 급 이다

<부칙>

  1. 1.본 약관은 2009년 12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p>

국어단어장 추가

단어장을 추가 합니다. 단어장 이름을 지어주세요.

< 혹은 > 기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